본문 바로가기
Cool Stuff

WMF 리네오 밀크 프로더, 우유거품기 개봉기 - WMF LINEO milk frother Unboxing

by bc.classe 2014. 11. 28.


그동안 비싸서 사지는 눈독만 들이고 있던 WMF 리네오 밀크 프로더를 드디어 구매했어요!

독일에서 직구 했구요..

한달간 사용해보니 너무 좋은 나머지 이렇게 개봉기 먼저 올리게 됐습니다 ㅋㅋ

 

WMF 밀크 프로더를 사게된 가장 큰 이유는...

그동안 사용했던 보덤 전동 거품기가 급 사망하여 마마님께 구매 허락받았기 때문이죠.

 

바로 요놈입니다. 저렴하여 샀는데... 세척하다가 손잡이와 봉이 만나는 부분의 중심축이 휙 나가벼려 못쓰게 됐죠.

처음부터 바로 WMF 우유거품기를 허락해 주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ㅋ

 

WMF는 스테인레스 주방용품으로 유명한 독일 브랜드인데요...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메이커 등... 다양한 커피 관련 용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자 그럼 개봉기 들어갑니다~

 

박스를 여니 제품 박스가 예쁘게 담겨 있네요 ^^

 

 

구성품은... 본체, 받침대 2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받침대를 보면... 전기주전자 처럼 가열판이 있네요.

 

받침대 밑면을 보면..

안쪽에는 전기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홈이 파져 있구요... 바깥쪽에는 흔들림과 미끄럼 방지를 위해 실리콘 3개가 박혀있습니다. 

 

본체 밑면입니다. 역시 흔들림 방지를 위해 실리콘으로 처리돼 있습니다.

 

본체는 기본적으로 스테인레스로 돼 있구요... 안쪽에는 우유가 눌러 붙지 않고, 쉽게 세척 가능하도록  매끈한 코팅처리가 돼 있습니다.

 

손잡이쪽 방향을 자세히 보면... 우유를 넣는 표시선 3개가 보이네요.

밑에서 부터 보면...

MIN : 최소선입니다. 최소한 저기 이상은 넣어야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어요. (찻잔 1잔 정도의 양)

MAX : 가운데 있는 MAX선은 우유거품을 위한 최대치 입니다. 저 선을 넘으면 아마 거품이 넘쳐 흐를 것입니다. (머그컵 1잔 정도의 양)

MAX : 위쪽 MAX선은 거품없이 우유만 데우기 위한 최대치입니다.

 

뚜겅입니다. 거품을 위한 동그란 거품기가 달려 있습니다.

 

거품기 밑면입니다. 본체 바닥면과 닿는 부분에는 고무 3개가 박혀 단단하게 잡아주죠.

 

뚜껑을 닫은 모습입니다. 본체와 닿는 부분은 실리콘 처리가 돼 있어서 덜렁거리지 않고 밀착됩니다.

 

여기저기 실리콘과 고무로 마감처리를 많이 하였는데요...

거품을 만들기 위해 동그란 거품기가 진동을 하게 되는데 진동방지를 위해서인 것 같습니다.

 

본체 하단에 기능 버튼이 있는데요... 실리콘 재질이라 쫀득 쫀득한 터치감이 좋습니다. 물론 세척시 틈새로 물이 들어가지 않게 방수처리가 돼 있죠.

 

버튼을 한번씩 누를 때 마다 차례대로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예쁜 불이 들어오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 ^^;;

 

심플한 그림으로 4가지 기능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죠.


 

Creamy soft milk foam

부드러운 거품 (라떼 아트, 카푸치노)

 

Solid milk foam

단단한 거품 (마끼아또, 카푸치노)

 

Cold milk foam

차가운 거품 (아이스 커피, 프라페, 디저트)

 

 

Hot milk

따뜻한 우유 (밀크커피, 핫초코, 코코아)

 


 

 

커피 한번 마시려면 우유 뎁히고, 거품내랴 손이 많이 갔는데...

WMF 우유거품기 하나로 1석2조의 효과를 보니 너무 편하네요.

 

다음 번엔 카푸치노 만든 사용기도 올리겠습니다.

 

WMF 우유거품기로 라떼 만들기 >

WMF 우유거품기로 카푸치노 만들기 >

WMF 우유거품기 작동 동영상 >

지안니니 지안니나 커피메이커 사용기 >

라바짜 카페 에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리뷰 >

라바짜 퀄리타 오로 커피 리뷰 >

 

댓글